본문 바로가기
육아템

어린이집 소풍 도시락 추천 : 레고 도시락통세트

by 동백앤리 2023. 10. 6.

꼬야 어린이집 가을소풍 준비

가을 날씨가 정말 좋네요🍂
아들이 어린이집에서 처음으로 가을 소풍을 다녀왔거든요.
이런 특별한 순간을 위해 도시락을 어떻게 준비해야할지 고민이 많아지더라구요😭
그래서 예쁜 도시락통을 찾아보고 있었어요.
그러던 중, 친구가 레고도시락을 추천해 주었어요. 자기 자신도 사용 중이라고 하면서 너무 예쁘다고 강력추천을 해주더라구요 ㅎㅎ
그 말에 설득되어 당장 인터넷을 뒤져서 주문했어요. 
쿠팡에 레고도시락통이 저렴하게 팔더라구요! 파우치세트상품도 있었지만 저는 따로 사고싶었던 파우치가 있었기에 통만 따로 샀어요 ㅎㅎ
 

 


 
 

색상 및 디자인 디테일

레고도시락은 진짜 레고의 큰버전으로 블록 디자인이라 아들도 재밌어하며 장난감처럼 가지고 놀더라구요 ㅎㅎ
그중에서도 노란색 레고 사람 얼굴 모양의 파우치는 정말 귀여웠어요. 이런 작은 디테일들이 아이들에게 더 재미를 더해주는것 같아요 :)
하지만 안에 보온보냉이 없이 천으로만 되어 있어서 만약 음식물이 샌다면 조금 난감할것 같은 재질....
파우치는 보온보냉이 되는 파우치로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도시락통의 색상은 한가지 색상이라 선택권은 없었어용 ㅎㅎ 하지만 충분히 예쁜색상이라 만족스럽네용

 
 


 
 

구성품과 내구성에 대해...

도시락 구성품을 보면 작은블럭 도시락이 2개와 큰블럭 도시락 1개, 그리고 파우치가 포함되어 있네요
하지만, 저는 원래 파우치랑 같이 판매되는 제품이 아닌 노란색 파우치를 따로 주문해서 받았어요. 
원래는 빨간색과 파란색중 한가지 색상으로 같이 있는 세트상품이 있어요!
 
작은 블럭 도시락통은 제 손보다 작았지만, 밑부분에 고정시킬 수 있는 디자인이 있어서 편리하게 밥과 반찬을 담을 수 있었어요.
뚜껑에 고무패킹이 있어서 밥과 반찬이 흘러나가지 않을것 같아서 안심되더라구요 ㅎㅎ
플라스틱이지만 쉽게 깨질것 같지는 않아서 좋구요 뚜껑도 쉽게 열 수 있어서 편리해요! 물론 엄마한정 편리함이요 ㅎㅎ
 
 

 


 

글라스락 이유식통과 크기비교

크기 비교를 위해 글라스락 이유식통을 옆에 두어봤는데, 생각보다 좀 많이 작은 크기라서 참고하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큰블럭 도시락은 반찬과 밥을 따로 담을 수 있는 칸막이가 있어서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과일이랑 밥이랑 구분해서 넣음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쓰지 않을때는 큰블럭통안에 작은블럭통들을 넣어서 보관하면 되더라구요 ㅎㅎ깔끔하게 정리!
자리차지 많이 안해서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파우치에 작은블럭통들은 쏙 들어가는데...
큰블럭통이 안들어가서 저는 같이 보관이 안되네요😭 여기서 제 판단미스....사이즈를 봤어야 하는건데ㅠㅠ
여러분들은 꼭 반드시 파우치세트 상품을 사시는걸 추천드려요🙌🏻

 

 
저는 이렇게 따로 들고다녀야 할까봐요.....


 

옥스포드 레고도시락 최종후기

레고도시락을 사용하면서 생각보다 작은 크기와 열탕소독 불가능한 점이 아쉬웠어요.
아이 물건을 사면 무조건 열탕소독이 필수인데 말이죵 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외에는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이들은 레고도시락을 가지고 놀면서 재미를 느낄 수 있어서 계속 사용할 생각이에요.
특히 어린이집 소풍 때 도시락 고민하고 계신 분들에게는 레고도시락을 강력 추천드립니다!
아이의 어린이집 가을 소풍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거에요. 🙌🏻
아! 밥 먹는양이 많은 친구들에게는 작을 수 있어요 참고하셔용~
 
 
아래 쿠팡에서 저렴하게 판매하고있네요 ㅎㅎ
 


https://www.coupang.com/vp/products/20011031?itemId=79549806&vendorItemId=3134620637&q=레고도시락통&itemsCount=36&searchId=2553b56e8e45421d99c60173b7988d15&rank=2&isAddedCart=

 
 
*여기까지 내돈내산 찐리뷰였습니다